261 0 0 8 23 0 1년전 0

1인 기업은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하는가

나다움 브랜드 나연구소의 퍼스널 브랜딩 이야기

나연구소의 슬로건은 ‘당신이 가장 소중합니다.’이다. 나연구소는 오랜 시간 내 존재가치와 소중함을 몰랐던 결핍과 나를 알아가기 위해 했던 많은 경험 속에서 탄생했다. 내가 나연구소라는 브랜드 이름을 내 안에서 찾은 것은 내 인생에서 참으로 놀랍고 신비한 일이다. 그 과정에서 많은 성장과 변화를 경험했다. 덕분에 지금은 1인 기업 사업가가 되어 나만의 콘텐츠를 브랜딩하고 있고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나연구소를 통해서 많은 분이 나다움을 찾아가고 있고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으로 살아가게끔 도움을 드리는 일을 하고 있다 내 일에 대해서 큰 보람과 가치 그리고 함께 하는 기쁨을 매 순간 느끼고 있다. 감사하게도 직장인 시절 나연구소라는 브랜드 이름을 내 안..

나연구소의 슬로건은 ‘당신이 가장 소중합니다.’이다.
나연구소는 오랜 시간 내 존재가치와 소중함을 몰랐던 결핍과
나를 알아가기 위해 했던 많은 경험 속에서 탄생했다.
내가 나연구소라는 브랜드 이름을 내 안에서 찾은 것은
내 인생에서 참으로 놀랍고 신비한 일이다.

그 과정에서 많은 성장과 변화를 경험했다. 덕분에 지금은 1인 기업 사업가가 되어
나만의 콘텐츠를 브랜딩하고 있고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나연구소를 통해서 많은 분이 나다움을 찾아가고 있고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으로 살아가게끔 도움을 드리는 일을 하고 있다
내 일에 대해서 큰 보람과 가치 그리고 함께 하는 기쁨을 매 순간 느끼고 있다.
감사하게도 직장인 시절 나연구소라는 브랜드 이름을 내 안에서 발견했고
지금은 퇴사 후 당당히 내 이름과 브랜드로 살아가고 있다.

이 책은 나연구소라는 브랜드가 세상에 나오게 된 사연과 브랜딩,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 방법
그리고 진짜 나로 살아가는 기쁨에 대한 이야기다.
오랜 시간 나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고 살았다.
그랬기에 삶이 행복하지 않았다.
나를 아는 것이 모든 것의 시작임을 알게 되었다.
매일 질문, 마음 관찰, 글쓰기로 나를 알아가고 있다.

나의 경험으로 모두의 ‘나’ 가장 소중하다는 가치를 세상에 전하고자
직장 생활을 정리하고 1인 기업가의 길을 걷고 있다.
매일 글을 쓰고 강의를 하고 책을 내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가 바로 ‘나’임을 널리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

1. 나연구소(소중한 나찾기) 대표
2. 인생이변하는서점(출판사) 대표
3. 한국작가협회장
4. 오픈채팅방 나연구소 운영

1인 기업 사업가 작가 강사 코치
네이버 검색: 우경하 / 유튜브검색:우경하스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하고 싶은 일만 하며 사는 것
될 수 있는 최고의 내가 되는 것
내일 죽어도 후회 없는 인생을 사는 것이 목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